스타벅스에서 3가지 신메뉴가 출신되었다고
합니다~
<가격대>
기본 톨사이즈 6100 원
그란데 6600원
벤티 71000 원
<메뉴>
1.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
Green Glazed Cream Frappuccino
가을나무의 계절의 변화를 표현한 음료
글레이즈드의 새로운 프라푸치노 버전으로
녹차 티라미수 느낌의 프라푸치노 음료

제품 영양 정보
Tall(톨) / 355ml (12 fl oz)
1회 제공량 (kcal)385
포화지방 (g)11
단백질 (g)5
나트륨 (mg)240
당류 (g)53
카페인 (mg)21
<총평>
- 녹차맛이 약했음
- 크림과 얼음과 우유의 조합이니 아이스크림 먹는맛
- 너무 맛있다 아님
2.아이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
Iced Black Glazed Latte
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!
진한 커피와 매력적인 글레이즈드 크림,
더욱 진해진 치즈 풍미의 스타벅스 아인슈페너 음료

제품 영양 정보
Tall(톨) / 355ml (12 fl oz)
1회 제공량 (kcal)305
포화지방 (g)11
단백질 (g)7
나트륨 (mg)160
당류 (g)31
카페인 (mg)75
<총평>
- 크림치즈 풍미와 쫀쫀한 글레이즈 폼에 카라멜 향
- 모카커피와 비슷
- 약간 느끼함
3.아이스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
Iced Autumn Road Apple Black Tea
가을길을 형상화한 음료!
블랙 티와 애플 베이스로 차분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티 음료

제품 영양 정보
Tall(톨) / 355ml (12 fl oz)
1회 제공량 (kcal)200
포화지방 (g)0
단백질 (g)1
나트륨 (mg)0
당류 (g)47
카페인 (mg)16
<총평>
- 홍차와 사과주스의 조합
- 달콤한 사과주스 맛과 씁쓸한 홍차맛
- 사과주스맛이 강함
<주가>

12일(현지시간) 야후 파이낸스에 따르면 지난 8월24일 공식적으로 판매가 시작된 PSL의 인기로 스타벅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.
2019년 8월과 비교하면 매장 방문자 수는 3.5% 늘어났고, 전주와 비교하면 12.3% 증가했다.
출시 이후 6일간 증가율은 14.9%였으며,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증가율은 각각 20.8%와 19.3%였다.
최근 스타벅스의 주가도 8월 말 단기 바닥을 찍고 다시 반등세를 보이면서 지난 10일(금)에는 119.34달러를 기록해 7월 말 연고점인 126달러에 다시 접근하고 있다.